[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한국필립모리스에서 선보이는 차세대 전자담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을 업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아이코스는 '일루마'와 '일루마 프라임' 2가지 타입으로 출시했는데, 오는 10일부터 아이코스를 취급하는 서울, 부산 및 수도권 일부 점포에서 판매가 개시된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GS25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이번 선보이는 아이코스 일루마는 전용 ‘테리아 스마트코어 스틱’을 내부에서 태우지 않아 청소할 필요가 없다. 세계적 디자인 어워즈 ‘레드닷 디자인’과 ‘iF 디자인 어워즈’에서 수상하며 디자인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3만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9000원이다.
GS25는 고객의 구매 편의성 제공을 위해 GS리테일 통합앱 ‘우리동네GS’를 통해 10일부터 점포 재고 확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점포에 재고가 있고,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포에 한해 픽업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다.
고객이 우리동네GS 앱에서 픽업서비스로 주문하면, 우리동네편의점에서 진행하고 있는 첫 구매 장바구니 쿠폰(5000원 할인), 픽업러 행사 쿠폰, NH농협카드 즉시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