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부속섬의 기본정보, 트레킹코스, 주요볼거리 및 체험거리, 배편과 같은 여행정보 담아
[거제=뉴시스] 신정철 기자 = 경남 거제시가 28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거제에 있는 다양한 섬을 적극 홍보하고 거제 섬 여행을 활성화 하고자 ‘거제의 섬’홍보 리플릿을 리뉴얼해 제작했다.
리뉴얼한 ‘거제의 섬’ 리플릿은 ‘다정다감한 섬 거제’(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곳·정성이 가득한 곳·다시오고 싶은 곳·감동을 자아내는 곳)를 테마로 하여 거제에 있는 다양한 부속 섬들의 매력을 강조했다.
리플릿을 통해 거제시가 홍보에 나선 섬은 ‣저도(대통령의 쉼터, 청해대) ‣이수도(건강한 밥상 1박 3식) ‣지심도(푸른 감성과 치유가 공존하는 섬) ‣내도(찬란한 청춘 연인의 꽃길) ‣외도(꿈의 정원 보타니아) ‣산달도(오감이 즐거운 달빛조각섬) ‣화도(자연에서 만난 쉼터) ‣가조도(노을이 아름다운 섬) ‣칠천도(7개의 생명수가 흐르는) ‣황덕도(그림같은 정원) 10곳 이다.
거제시는 ‘거제의 섬’ 리플릿에 위 10개 섬들에 대한 기본정보, 트레킹코스, 주요볼거리 및 체험거리, 배편과 같은 여행정보를 알차게 담아 관광객이 각 섬에 대한 여행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시는 향후 해당 리플릿을 관광안내소, 주요 유람선 선착장 등에 비치해 보다 많은 관광객들이 거제의 섬을 찾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