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부터 다음 달 11일까지 정기 세일
2021 대한민국 동행 세일 동참 하기로
최근 백신 접종률 증가와 사회적 거리 두기 완화 움직임에 따라 유통가가 조금씩 활기를 되찾은 만큼 이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게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여성·남성패션, 잡화, 리빙 등 전 상품군에 걸쳐 올해 여름 신상품과 이월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며, 매 주말 브랜드별 최대 10% 상품권 증정 프로모션도 한다.
여름철 야외활동에 인기가 많은 나이키·아이다스 등 스포츠 의류 할인 행사도 선보인다. 나이키의 대표 슈즈 와플원을 본점·잠실점 등에서 할인가에 선보인다. 아디다스는 인천터미널점 행사장에서 24~29일 여름 이월상품을 최대 50% 할인한다.
바캉스 시즌 홈캉스족이 집에서도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리빙·홈인테리어 상품군 행사도 준비했다.
다음 달 2~11일 랑콤·입생로랑·설화수 등 유명 화장품 브랜드 20개여개가 참여하는 '썸머 뷰티 레시피'(Summer Beauty Recipe) 행사가 진행된다. 기간 중 롯데백화점 앱에서 뷰티플러스 클럽에 가입한 고객은 최대 15% 금액 할인 혜택을, 매 주말 롯데카드로 구매 시엔 최대 10%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백화점은 세일 기간 중 다가오는 장마철을 대비해 이태리 출신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 올림피아 자그놀리와 협업한 한정판 굿즈 '서머 바이브 우산'을 선보인다. 청량감을 주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파인애플·수박 등 여름 과일 모티브 디자인으로 MZ세대를 겨냥했다. 24일부터 20만원 이상 구매시 장우산을, 다음 달 1일부터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접이식 우산을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2021년 대한민국 동행 세일을 맞아 기존에 진행하던 단순 할인 및 사은 행사 혜택 외에도 MZ세대를 겨냥한 유명 아티스트 컬래버레이션 굿즈 등 고객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