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새 예능 '전국방방쿡쿡' 4월 3일 첫 방송!

기사등록 2021/03/10 10:43:43
[서울=뉴시스] MBN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에 출연하는 배우 차태현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장혁, 이상엽, 전 야구선수 김태균, 전 축구선수 안정환, 전 농구선수 현주엽. (사진= 블러썸 엔터테인먼트, 싸이더스HQ, 웅빈이엔에스, 블리스엔터테인먼트, 리혜원라이프스타일, MBN 제공) 2021.03.10. photo@newsis. com   

 [서울=뉴시스] 이수지 기자 =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전국방방쿡쿡'이 4월 3일 첫 방송된다.  

'전국방방쿡쿡'은 연예계 절친 손님들에게 의뢰를 받은 낭만 식객들이 맞춤형 한 끼를 대접하기 위해 전국 방방곡곡 특산물을 찾아 야외에서 요리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4월 3일 오후 6시 처음 방송된다.

요리로 정면승부를 펼칠 출연진으로 배우 차태현, 장혁, 이상엽, 전 농구선수 현주엽, 전 축구선수 안정환, 전 야구선수 김태균이 출연한다.  

출연진은 두 팀으로 나뉘어 제철 식재료를 위해 전국 각지로 떠나 숨겨진 동네 맛집을 찾고 요리 장인에게 특별 비법을 전수 받는다 .

각 팀에서 '형 라인'을 맡은 차태현, 장혁, 현주엽, 안정환은 티키타카로 웃음을 보장한다. '막내 라인'으로 요린이(요리+어린이) 이상엽, 첫 고정 예능 프로그램 출연인 김태균이 예능 신생아로 거듭나는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연예계에서 소문난 출연진 친구들도 요리를 의뢰하는 초대 손님으로 등장해 예측 불가의 재미를 선사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suejeeq@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