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실제 키? 182㎝…'청춘기록' 모델 눈부신 비주얼

기사등록 2020/09/09 14:45:22
[서울=뉴시스] tvN 새 월화극 '청춘기록' 티벤캐뷰 (사진 = tvN) 2020.08.27.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수민 인턴 기자 = 배우 박보검이 최근 '청춘기록' 속 모델 역으로 활약하는 가운데, 그의 실제 키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 오후 첫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박보검이 입대 전 마지막으로 남긴 작품으로 방송 전부터 기대를 모았다.  

'청춘기록' 속 박보검은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 사혜준 역을 맡았다.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을 현실적인 문제에 공감하며,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평범한 20대 청춘의 모습을 섬세하게 그려냈다.

지난 1회 방송에서는 배우를 꿈꾸는 모델 사혜준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 과정에서 런웨이에 올라선 박보검의 모습이 그려졌으며, 남다른 피지컬과 눈부신 비주얼로 설렘을 유발했다.

방송 이후 실시간 검색어에는 '박보검 키' 등의 키워드가 올라오며 이틀 째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 박보검의 키는 182㎝인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박보검은 지난달 31일 제669기 해군병으로 입대했다. 그는 해군기초군사교육단에서 6주간의 기초 훈련을 받은 뒤 해군 군악의장대대 문화 홍보병으로 20개월간 복무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lsm93102@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