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넷마블,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기사등록 2018/09/03 11:45:28

넥슨, 이달 21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넷마블, 내달 1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서울=뉴시스】최선윤 기자 = 넥슨과 넷마블이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에 나선다.

 3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넥슨 컴퍼니에서는 넥슨, 네오플, 넥슨지티, 넥슨레드, 넷게임즈, 엔진스튜디오 등 6개 법인이 신입 채용에 나선다.

 넷마블에서는 넷마블, 넷마블네오, 넷마블넥서스, 넷마블앤파크, 넷마블엔투, 이츠게임즈, 포플랫 등 7개사가 하반기 공채를 진행한다.

 ◇넥슨, 이달 21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넥슨 컴퍼니가 이날부터 21일까지 2018년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이번 공개채용에는 넥슨, 네오플, 넥슨지티, 넥슨레드, 넷게임즈, 엔진스튜디오 등 6개 법인이 참여한다.

 특히 올해는 네오플, 넥슨지티 등 주요 개발사와 더불어 데브캣 스튜디오, 왓 스튜디오, 원 스튜디오 등 넥슨의 개발 스튜디오도 공개채용에 참여해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등 개발 직군 인력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학력 및 경력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21일까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지원 이후에는 서류 검토, 역량 테스트(개발 직군) 및 면접 전형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오는 12월 중 입사한다.

 정창렬 넥슨 인사실 실장은 "넥슨은 다양한 시도를 통해 혁신과 성장을 거듭해 온 글로벌 게임기업으로, 새롭고 신선한 재미를 제공하는 창의적 게임 개발에 적극 투자하고 있다"며 "게임 산업에 열정을 가진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 내달 1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넷마블은 이날부터 내달 1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넷마블(게임 퍼블리싱)을 비롯해 넷마블의 개발사인 넷마블네오(주요작: 리니지2 레볼루션), 넷마블넥서스(세븐나이츠), 넷마블앤파크(마구마구), 넷마블엔투(모두의 마블), 이츠게임즈(신작), 포플랫(아이언쓰론) 등 총 7개사가 동시에 채용을 진행한다.

 AI(인공지능) 개발, AI 연구, 데이터분석, 사업, 마케팅, 영상 디자인, 재무 등 다양한 직군에서 인재를 모집하며, 게임제작 부문의 경우 각 개발사별로 게임기획 및 개발, 프로그래밍, 경영지원 등의 전 직군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2019년 1월 입사 가능한 기 졸업자 및 2019년도 2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서류접수는 이날부터 10월1일까지 약 1달 간 진행할 계획이다.

 신수백 넷마블 인사실장은 "넷마블은 북미, 일본, 중국 등 글로벌 빅마켓에 가장 적극적으로 도전하고 성과를 내고 있는 기업이자 게임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건강한 조직문화 정착에 힘써온 기업"이라며 "이번 2018년 하반기 신입공채를 통해 글로벌 메이저 컴퍼니로 도약하는 넷마블과 함께할 열정있는 인재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sy62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