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 포레스트펜션은 워크숍에 필요한 초대형 전동 스크린과 프로젝터, 대형TV, 홈시어터 등의 시설을 비롯해 노래방 등의 여가시설까지 준비돼 있다.
특히 많은 인원이 머물러도 불편함이 없는 편안하고 안락한 객실이 최대 장점으로 꼽힌다.
이와 관련, 김금환 양평 포레스트펜션 대표는 "방 5개, 욕실 5개, 대형거실과 호텔식 로비로 구성된 대형 독채가 2개동으로 이루어져 단체 여행객들이 머물기 편리하다"며 "침대와 온돌을 모두 구미했으며, 매일 침구를 교체해 내 집 같은 편안함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고 8일 전했다.
양평 포레스트펜션은 각 동마다 46석의 세미나실을 갖췄다. 최대 120명을 수용하는 대형세미나실도 별도로 마련됐다.
펜션 앞 잔디마당엔 족구, 배구, 배드민턴 전용구장, 수영장 등이 있어 각종 게임은 물론 자유로운 여가 시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오션월드와 비발디파크 스키장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탄탄하고 알찬 워크숍 일정을 계획할 수 있다.
김 대표는 "구성원이 많을수록 식사를 준비하는데 어려움이 따르는 만큼, 조식, 주류, 술안주 등의 다양한 식사패키지를 무제한으로 제공하고 있다"며 "그 중에서도 허브에 숙성시킨 뒤 2시간 동안 참숯 그릴로 구워낸 통삼겹살이 자랑거리"라고 전했다.
양평 포레스트펜션 객실안내 및 예약문의는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forestps) 또는 대표전화(031-771-4471)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lovely_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