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위식당 당진점, 당진시에 성금 100만원 기탁
기사등록
2025/02/04 19:10:04
[당진=뉴시스] 김덕진 기자=이돈호(왼쪽 1번째) 사위식당 당진점 대표가 4일 당진시청 접견실에서 오성환(가운데) 시장에게 성금 100만원을 기탁 후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이번 기부는 식당 개업 후 두 달 동안 진행한 주류 이벤트를 통해 주류 1병당 300원의 기부금을 적립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사진=당진시 제공) 2025.02.0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 시간
핫
뉴스
백발 배용준 옆 박수진…"얼굴이 고등학생"
임성민 "대표·매니저 돈 들고 잠적…국민연금도 못 내"
김대호, 女아나운서에 "입에서 발 냄새 나" 망언
'김수현 명예훼손 혐의' 김세의 재판행…구속 기소
노홍철 "나락 간 적 있어…정말 세상 무너져"
진서연, '문콕' 상대방에 분노…"경찰 부르라고"
'김사랑 닮은꼴' 24기 옥순 "사람들 때문에 속 뒤집어져"
'음주 뺑소니' 김호중, 가석방…"30일 출소"
세상에 이런 일이
"음식에서 돌 나왔다"…치료비 명목 돈 뜯어낸 2명 추적
친모 방임 사망 19개월 딸, 4.7㎏ 처참…법정서 사진공개
층간소음 불만에 윗집 현관문 둔기로 훼손한 40대 여성 체포
부산도시철도 차량기지 침입해 전동차에 그라피티…경찰 추적
"충전할 돈 없어요"…中서 무릎 꿇고 구걸하는 '로봇 거지'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