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이미지 강화"…교원웰스, 신애라 앰배서더 발탁

기사등록 2026/02/12 09:31:08

내달 디지털 광고 시작 본격 활동

[서울=뉴시스]교원 웰스, 브랜드 앰배서더로 신애라 발탁.(사진=교원 웰스 제공) 2026.02.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교원 웰스는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신애라를 발탁하고 웰니스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건강한 삶 전반을 아우르는 웰니스 브랜드로의 확장을 추진 중인 교원 웰스는 사업 전략의 일환으로 신애라를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자사 환경가전, 슬립케어, 식물재배기를 활용한 일상 속 건강한 생활 습관을 제안한다.

신애라는 내달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토크쇼 콘셉트의 해당 캠페인 영상은 교원 웰스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다. 이 외에도, 정수기, 공기청정기, 웰스팜 등 교원 웰스의 다양한 웰니스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일상에서 활용하는 모습을 온·오프라인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신애라는 "평소 가족의 건강과 균형 잡힌 삶에 관심이 많았던 만큼 교원 웰스가 지향하는 웰니스 가치에 깊이 공감했다"며 "앞으로 많은 분들의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지속 가능한 건강 관리법을 함께 전하겠다"고 말했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배우 신애라는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누구나 실천할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꾸준히 소개하며 폭넓은 연령층의 공감을 얻고 있다"며 "웰니스 라이프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도약하고자 하는 교원 웰스의 지향점과 신애라의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