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HOT신상] '화잘붙' 프라이머에 촉촉한 틴트로 메이크업 완성

기사등록 2026/01/31 17:00:00

페리페라, 물먹은 광택감 '무드 글로이 틴트' 선봬

신세계인터 연작, '전초 시그니처 세트'에 대표 제품 담아

에스쁘아, 화장 잘 붙는 '메이크업 본딩 프라이머' 출시

(사진=페리페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주혜 기자 = 뷰티 업계가 스킨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프라이머, 쿠션,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는 틴트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내놓았다.

◆페리페라, '물먹은 광택' 무드 글로이 틴트 출시

클리오의 뷰티 브랜드 페리페라가 베스트셀러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를 리뉴얼한 '무드 글로이 틴트(Mood Glowy Tint)'를 출시한다.

무드 글로이 틴트는 입술 위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며 마치 물을 머금은 듯한 투명하고 말간 광택을 연출한다.

끈적임 걱정 없이 편안한 사용감으로, 여러 번 덧발라도 처음 발색 그대로 유지하며 선명한 컬러 위로 자연스럽게 비치는 글로우 레이어가 입술에 생기를 연출해준다.

무드 글로이 틴트는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돼 누구나 자신의 피부 톤과 무드에 맞는 '물복숭아립'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의 베스트 컬러인 6호 갓기천사, 9호 맘찍로즈, 19호 어쩔체리 등 총 8가지 색상을 다시 만날 수 있다.

◆신세계인터 연작, '전초 시그니처 세트'에 대표 제품 담았다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이 '전초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했다.

연작의 핵심 라인업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기획 제품이다.

전초 컨센트레이트와 전초 에센셜 크림 정품을 중심으로 전초 토너, 백년초&우질두 수분 진정 크림, 베이스프렙, 글로우 프렙 베이스 등 연작 베스트셀러 제품을 미니 사이즈로 담았다.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위한 기초 케어부터 베이스 메이크업까지 단계별로 체험할 수 있다

메인 상품인 '전초 컨센트레이트'는 피부 결을 매끈하게 다듬고 보습을 채워 탄탄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 주는 연작의 대표 에센스다.

◆에스쁘아, '화장 잘 붙는' 메이크업 본딩 프라이머 출시
(사진=에스쁘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메이크업 본딩 프라이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숍 '우선'의 아티스트 6인의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개발됐으며 베이스 메이크업이 잘 붙는 '화잘붙 프라이머'를 완성했다.

'메이크업 본딩 프라이머'는 피부 결 사이 미세한 각질과 요철로 인해 생기는 빈 공간을 자연스럽게 메워, 파운데이션이나 쿠션이 피부 위에서 겉돌지 않고 균일하게 밀착되도록 돕는다.

또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필름포머 3% 함량과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을 돕는 '피토-본딩 콤플렉스(Phyto-BONDING COMPLEX)'를 적용했다.

피부 표면과 커버 입자 사이에 산화 방지 레이어를 형성해, 피지와 유분으로부터 커버 입자를 보호하는 안티 다크닝 효과도 제공한다.

◆에뛰드, '망그러진 곰'과 워터 드롭 필터 쿠션·마이 쁘띠 팔레트 선봬
(사진=에뛰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가 올리브영과 망그러진 곰 협업 캠페인에 참여해 신제품 워터 드롭 필터 쿠션, 마이 쁘띠 팔레트를 선보인다.

'워터 드롭 필터 쿠션'은 가벼운 텍스처가 피부에 얇고 고르게 밀착되며, 세미글로우 타입의 부담 없이 은은한 광감으로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준다.

'마이 쁘띠 팔레트'는 아이섀도우, 블러셔, 하이라이터 총 9구를 하나의 팔레트에 담은 2단 포켓 타입 올인원 팔레트다.

파우치가 가벼워지는 것은 물론,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폭넓은 연출이 가능하다.

생기 있는 코랄 무드부터 데일리하게 활용하기 좋은 브라운 무드까지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winj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