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HOT신상] 러닝화도, 립 메이크업도 새걸로 바꿔볼까

기사등록 2026/01/17 17:00:00

LF 리복, 트레이닝화 '나노 플렉스 TR 3.0' 출시

이랜드 뉴발란스, 장시간 러닝용 '1080v15' 선봬

에스쁘아, 립스틱 바밍 글로우 '미스틱 피그' 론칭

아모레 헤라, '센슈얼 틴티드 샤인 립 세럼' 출시

(사진=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패션 업계는 새해를 맞아 새로운 러닝화·트레이닝화를 내놓고, 뷰티 업계는 립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LF 리복,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플렉스 TR 3.0' 출시

LF의 스포츠 브랜드 리복은 새해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플렉스 TR 3.0'을 새롭게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리복(Reebok)을 대표하는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Nano) 제품군의 새 제품이다.

웨이트 트레이닝부터 다양한 운동을 부담 없이 즐기고 싶은 입문자와 데일리 트레이닝족을 위한 하이브리드 트레이닝화다.

제품은 고강도 크로스핏과 하드 트레이닝에 특화된 '나노 X5'와 달리 보다 폭넓은 운동 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입문자부터 데일리 트레이닝까지 아우르는 올라운드 모델로, 웨이트 트레이닝은 물론 다양한 실내 운동을 안정적으로 소화할 수 있다.

리복은 웨이트 트레이닝과 크로스핏을 위한 나노 X5와 '나노 제로(ZERO)', 하이 퍼포먼스를 위한 '나노 PRO' 등 운동 강도와 목적에 따라 세분된 나노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서울=뉴시스] 이랜드월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장시간 러닝 경험에 적합한 러닝화 '1080v15'를 오는 1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출시한다. 사진은 뉴발란스 1080v15 이미지. (사진=이랜드월드 제공) 2026.01.16. photo@newsis.com

◆이랜드 뉴발란스, 장시간 러닝용 '1080v15' 선봬

이랜드월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장시간 러닝 경험에 적합한 러닝화 '1080v15'를 오는 18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출시한다.

1080v15는 'In it for the long run'이라는 슬로건 아래, 장시간 러닝 환경에서도 쿠션감과 착용감을 유지하는 데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새롭게 적용된 인피니언 폼 미드솔은 초임계발포 기술을 적용해 반복적인 주행에도 쿠션 성능 저하를 최소화하도록 설계돼, 데일리 러닝부터 장거리 러닝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하다.

미드솔 구조는 러닝 시 발생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는 동시에 자연스러운 러닝 흐름을 지원한다.

과도한 반발력보다는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지감에 중점을 둬 러닝 초반부터 후반까지 일관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퍼에는 통기성이 강화된 엔지니어드 메시 소재를 적용해 러닝 중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발의 형태를 자연스럽게 감싸는 구조로 안정적인 핏을 구현했으며 불필요한 요소를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러닝 시 발의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도록 했다.

1080v15는 중립형 러닝화로 다양한 러닝 스타일과 페이스에 대응해 러닝뿐 아니라 일상 속 장시간 착용에도 적합하다.

뉴발란스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기록이나 속도 경쟁을 넘어 러닝을 지속할 수 있는 일상의 경험으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서울=뉴시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미스틱 피그'를 새롭게 내놓는다. 사진은 해당 제품 이미지. (사진=에스쁘아 제공) 2026.01.16. photo@newsis.com

◆에스쁘아,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미스틱 피그' 론칭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는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미스틱 피그'를 새롭게 내놓는다.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첫 발색 그대로 맑고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립 제품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착색제 없이 컬러를 강력하게 유지해 주는 '컬러 록인(Lock-in)' 기능을 구현했고 수분 립스틱의 지속력 한계를 보완해 입술 안쪽까지 얼룩 없이 색감이 오래도록 발색하도록 돕는다.

입술에 컬러만 선명하게 밀착시키고 얇고 투명한 광택은 입술 위로 분리하는 '클린광 젤막 이펙트' 기술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에 따라 입술이 서로 달라붙거나 끈적이지 않는 '논스티키 기술'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노웨어 질감을 보인다.

새롭게 나온 미스틱 피그는 잘 익은 무화과 과육을 닮은 미지근한 핑크 브라운 컬러로 설계됐다.

해당 제품은 특히 여름 뮤트 톤에게 추천되는 제품이다.
[서울=뉴시스]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HERA)는 '센슈얼 틴티드 샤인 립 세럼'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은 제품 이미지컷.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2026.01.15. photo@newsis.com

◆아모레퍼시픽 헤라, '센슈얼 틴티드 샤인 립 세럼' 출시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HERA)는 '센슈얼 틴티드 샤인 립 세럼'을 공개했다.

신제품은 헤라의 센슈얼 틴티드 샤인 라인의 특징인 고지속 틴팅 기술을 집약해 색감 표현이 오래 유지되는 립 세럼이다.

입술 본연의 컬러에 맑고 투명한 생기를 더해주는 6가지 색으로 선보인다.

끈적임 없이 얇게 밀착되는 수분 광채와 맑은 컬러를 동시에 구현했으며, 케어 성분을 함유한 오일과 수분을 겹겹이 배합한 이중 구조 제형이 특징이다.

입술 표면에는 투명한 광채를 부여하고 케어 성분이 입술 깊숙이 스며들어 매끈하고 편안한 상태로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공감언론 뉴시스 ddingdo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