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형덕 동두천시장 "안정적인 행정 운영으로 시민 삶 뒷받침"[신년사]

기사등록 2026/01/01 08:30:00
[동두천=뉴시스] 박형덕 동두천시장. photo@newsis.com
[동두천=뉴시스] 김도희 기자 =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1일 신년사를 통해 "시민의 삶 가까이에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행정 운영을 통해 시민 생활을 든든히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박 시장은 "동두천은 인구 구조 변화와 지역 여건 등 다양한 환경 속에서 여러 행정적 과제를 안고 있다"며 "시민의 삶과 직결되는 사항들을 중심으로 필요한 부분을 꼼꼼하게 살피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도시 환경과 생활 여건 개선을 위해 추진 중인 각종 사업이 차질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점검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원도심과 주거 지역, 생활 기반 시설 전반에 대해서도 시민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관리하겠다고 했다.

박 시장은 "교육·교통 등 시민 생활과 밀접한 분야에 대해서도 관계기관과 협력해 필요한 행정적 지원이 원활히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 모든 과정에서 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일상의 불편을 줄여 나가며, 행정에 대한 신뢰가 자연스럽게 쌓일 수 있도록 책임 있게 임하겠다"고 말했다.

박형덕 시장은 "병오년(丙午年), 붉은 말의 해가 힘차게 밝았다"며 "시민 여러분의 가정에도 올 한 해, 힘차게 달리는 말처럼 건강과 행복, 그리고 활력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kdh@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