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요아소비 이쿠라와 '듀엣'

기사등록 2025/12/12 18:22:29
[서울=뉴시스] 지코·리라스. (사진 = KOZ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12.1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래퍼 겸 프로듀서 지코(ZICO)가 일본 유닛 '요아소비' 멤버 이쿠라 리라와 듀엣한다. 이쿠라는 '리라스(Lilas)'로 활동하는 싱어송라이터이기도 하다.

12일 지코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지코와 이쿠라는 오는 19일 새 디지털 싱글 '듀엣(DUET)'을 발매한다.

지코는 한국 힙합 음악을 대표한다. 리라스는 일본 밴드음악의 상징이다.

KOZ는 "각기 다른 장르의 대표 주자가 만나 완성한 음악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앞서 지코가 올린 영상에는 신곡의 경쾌하고 흥겨운 멜로디 일부가 담겼다.

지코는 그간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과 협업했다. 최근엔 일본 유명 뮤지션 엠플로(m-flo)와 협업한 '에코 에코(EKO EKO)'를 발매했다. K-팝 간판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스폿(SPOT)!(feat.JENNIE)'으로 음원차트를 휩쓸기도 했다.

지코의 글로벌 활약 또한 계속된다. 지코는 내년 2월7일 일본 도쿄에 위치한 게이오 아레나 도쿄에서 단독 콘서트 '2026 지코 라이브 : 도쿄 드라이브(ZICO LIVE : TOKYO DRIVE)'를 연다. 일본에서 8년 만에 진행하는 단독 공연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