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메가주 일산'에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 대거 참석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일산 킨텍스가 반려동물 천국으로 변신했다.
23일까지 열리는 국내 최대 펫 박람회 '2025 메가주 일산'에서는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가 참여해 사료와 간식, 홈클리닝 솔루션까지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다.
이 행사는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듀먼, 사료 신제품부터 간식까지 특가 판매
반려견을 위한 프리미엄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은 스테디셀러 자연화식과 케어플러스를 펫페어 방문 고객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인기 간식들도 전 상품 펫페어 특가로 선보인다.
건강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집중 케어식 듀먼 케어플러스는 30팩 이상 구매 시 팩당 990원에 판매한다.
신제품 2종도 출시 기념 특가로 제공한다.
돼지고기&채소 오리지널 50g은 64% 할인한 팩당 900원, 듀먼 통통바삭 열빙어트릿은 67% 할인한 팩당 4000원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부스 현장에서는 듀먼몰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0% 증정 이벤트가 진행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듀먼 영양 보양식 2종(삼계탕, 오리탕) 중 1종을 랜덤 지급한다.
◆펫푸드 제조 과정 옮겨온 우리와주식회사
우리와주식회사는 ANF, 이즈칸, 웰츠, 브이오엠 알엑스, 프로베스트 등 자사 브랜드를 총망라해 선보인다.
특히 우리와 펫푸드 키친을 콘셉트로 한 체험형 부스를 마련해 펫푸드 제조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원재료 선별 과정, 생산 과정, 포장 과정을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브랜드별 사료 샘플링과 간식 럭키드로우, 브이오엠 알엑스 동물병원 진료 코너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반려동물 가족에게 딱…비쎌 홈클리닝 솔루션
홈클리닝 전문 브랜드 비쎌은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생활 공간을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홈클리닝 솔루션을 선보인다.
비쎌은 반려동물로 인한 얼룩과 오염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청소기 등 주요 제품과 세제를 소개한다.
비쎌 부스 내 데모존에서는 미국 환경보호청(EPA) 안전 인증을 받은 주요 제품과 전용 세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전용 세제는 비쎌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세정력이 더욱 높아져 생활 얼룩은 물론 반려동물의 소변, 침, 냄새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