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과함께] 펫케어도 다이소에서…포포몽, 위생용품 6종 새로 더했다

기사등록 2025/11/16 10:00:00

논슬립 코팅·99% 탈취 기능 갖춘 배변패드로 실용성 강화

[서울=뉴시스]포포몽, 다이소 전용 6종 출시.(사진=깨끗한나라 제공) 2025.11.0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병훈 기자 = 반려동물 케어 브랜드들이 다이소 전용 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지난 10월 펫 헬스케어 브랜드 '헬로마이펫'이 다이소 매장과 온라인몰에 전용 제품 9종을 출시한 데 이어, 깨끗한나라도 자사 반려동물 케어 전문 브랜드 '포포몽'을 통해 신제품 6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깨끗한나라는 지난해 12월부터 다이소와의 협업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출시로 다이소 전용 포포몽 제품군은 총 15종으로 확대됐다. 

이번에 출시된 포포몽 신제품은 ▲흡수력 좋은 논슬립 배변패드(표준형·대형) ▲논슬립 대나무 배변패드(표준형·대형) ▲강아지 푸푸 청소 티슈 ▲고양이 화장실 청소 티슈 등 총 6종이다.

배변패드 4종은 흡수력과 탈취 기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흡수력 좋은 논슬립 배변패드는 파워흡수코어(SAP)를 적용해 소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감을 오래 유지해준다.

또한 패드 바닥에 논슬립 코팅을 더해 밀림을 방지했다.

논슬립 대나무 배변패드는 대나무 필터층이 암모니아 냄새를 효과적으로 흡착해 99% 탈취력을자랑한다.

세정력과 안전성을 강화한 청소 티슈 2종도 선보인다. 강아지 푸푸 청소 티슈는 큼직한 사이즈로 출시돼 막대걸레와 호환 가능하며, 고양이 화장실 청소 티슈는 알코올과 베이킹소다 성분으로 기름기와 유기물을 빠르게 분해한다. 

두 제품 모두 유해 성분 22종 불검출 시험을 통과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맞아 일부 다이소 매장에는 포포몽 전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 매대가 운영된다.

온라인 다이소몰에서는 내년 3월 31일까지 '포포몽 신상 기획전'을 통해 포포몽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idah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