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호텔·리조트] 깊어가는 가을…'낭만 가득' 프라이빗한 휴식 즐겨요

기사등록 2025/10/18 07:00:00
[서울=뉴시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의 소노벨 델피노.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변해정 기자 = 짧아서 더 아쉬운 가을을 특별하게 만끽하고 싶다면 호텔로 가보자.

◆가족과 함께 '낭만 가득' 추억 사진…'프레임 유어 어텀' 패키지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의 '프레임 유어 어텀'(Frame Your Autumn) 패키지는 가을을 맞아 가족 여행객들이 소중한 추억을 쌓기에 적합하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사우나 이용권(대·소인 공통) 2매, 시즌 음료 2잔, 파티빔&디자인칩으로 구성된다.

사우나 이용권으로 투숙 기간 내 각 리조트별 사우나 시설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소노벨 청송의 '솔샘온천'은 주왕산 자락 지하 800m 암반에서 용출되는 28~30도의 온천수를 자랑하며 수중 마사지 시설까지 있어 건강 증진과 피로를 풀기에 좋다.

파티빔&디자인칩의 경우 이미지나 문구를 벽과 천장 등에 투사해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스마트폰 사진 클래스' 특별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사진작가와 함께 스마트폰 사진 촬영 기초 이론을 배우고 소노호텔앤리조트의 풍경 명소에서 직접 사진을 촬영·보정해 보게 된다. 18일 소노캄 델피노, 25일 소노벨 델피노-단양, 11월 1일 소노캄 비발디파크, 11월 8일 소노벨 청송-변산에서 순차 진행된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를 받는다.

 또 홈페이지에서 예약 시 패키지 10% 추가 할인과 조식 뷔페 20% 할인(4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판매 및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서울=뉴시스] 시그니엘 서울의 '테이스트 오브 어텀' 패키지에 포함된 샤인머스캣 빙수. photo@newsis.com


◆제철 과일빙수 먹으며 편안한 휴식을…'테이스트 오브 어텀' 패키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 시그니엘 서울이 준비한 '테이스트 오브 어텀'(Taste of Autumn) 패키지로는 가을의 정취 속에서 휴식과 함께 제철 과일의 풍미를 담은 프리미엄 디저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프리미엄 샤인머스캣 빙수 1개가 포함된 구성이다.

빙수는 눈꽃 플레이크 위로 가을 제철 과일인 샤인머스캣의 과육과 레몬 셔벗을 곁들여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특징이다. 시그니엘 서울 79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 또는 객실에서 인룸다이닝으로 프라이빗하게 맛볼 수 있다. 더 라운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인룸다이닝은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11월 29일까지 예약할 수 있고 11월 30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서울=뉴시스]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티에 오시리아가 선보인 올릭 전복장 세트. photo@newsis.com
◆가을 미식 여행은 부산으로…'어텀 고메 인 오시리아' 패키지

한화호텔앤드리조트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티에 오시리아가 선보인 '어텀 고메 인 오시리아'는 가을 미식 여행 패키지다.

객실 1박에 부산 로컬 다이닝 레스토랑인 골든리지와 올릭의 할인 혜택을 담았다.

골든리지는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에서 수년간 경력을 쌓아온 베테랑 김정문 셰프가 운영하며, 기장 미역 등 부산 현지에서 엄선한 식자재를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올릭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탁 트인 바다 전망과 신선한 해산물 요리로 휴식과 미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골든리지 조식 뷔페(대인 2인·소인 1인), 골든리지 다이닝 세트(2인), 올릭 전복장 세트(2인)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정상가 대비 최대 69% 할인된 12만8000원부터다.

예약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서울=뉴시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전경. photo@newsis.com

◆도심 속 가을 여행, 한강 야경에 빠져들다…'서울의 밤' 패키지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11월 30일까지 판매하는 '서울의 밤'은 도심 속 가을 여행 콘셉트의 패키지다. 

객실 1박과 함께 브로드웨이 조식(2인), 이크루즈 달빛 뮤직 크루즈 승선권(2매), 켄싱턴 시그니처 수제 맥주 2캔 및 후라이드 오징어 스낵 세트로 구성돼 있다.

객실에서는 서울의 스카이라인을 조망하며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 밖에서는 이크루즈에 올라 약 70분간 화려한 서울의 주요 야경 명소를 둘러보고 선상 라이브 공연을 감상한다. 운항 시간은 매일 오후 7시 또는 8시 30분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jpyu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