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과함께] "댕댕이도 관리한다" 동원F&B, 반려동물 뷰티·케어 시장 정조준

기사등록 2025/10/05 10:00:00

'아르르 뷰티' 론칭…꿀잠 샴푸· 등 신제품 15종 출시

[서울=뉴시스] 동원F&B가 아르르뷰티를 론칭했다. (사진=동원F&B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동효정 기자 = 반려동물 산업이 K푸드·K뷰티를 잇는 차세대 수출 유망 분야로 주목받고 있다.

동원F&B는 이에 주목해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아르르' 내 반려동물 전용 뷰티·케어 라인 '아르르 뷰티'를 론칭했다.

'아르르 뷰티'는 샴푸·입욕제·미스트 등 반려동물의 미용 및 정서적 안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제품 15종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을 일상에서 수시로 사용하는 반려동물 보호자를 위해 사용자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대표 제품인 꿀잠 펫 클린·이지 올인원 샴푸는 15㎖의 소용량 제품이다. 치주 질환을 막는 덴탈 치카스틱도 출시했다.

해당 제품들은 1회 사용 분량만 뜯어 쓸 수 있어 편리함을 더했다.

아르르 뷰티는 생활용품 전문점 다이소에 입점하며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전국에 있는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아르르 뷰티 15종을 만나볼 수 있다.

동원F&B는 다이소 입점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전문 매장, 온라인 쇼핑몰 등 다양한 채널로 판매 경로를 확대한다.

향후 해외 시장에도 진출할 계획이다.

동원F&B 관계자는 "보호자와 반려동물이 모두 안심할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뷰티 케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아르르 뷰티를 기획했다"며 "반려동물 뷰티 시장에서 가성비와 트렌드를 모두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르르는 100% 휴먼 그레이드 등급의 원료와 함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L-테아닌 등을 담은 간식 6종도 선보였다.

다이소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vivid@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