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29CM, 성수에 매장 또 낸다…자체브랜드 '29어퍼스트로피' 중심

기사등록 2025/07/22 16:25:30

'29어퍼스트로피 성수' 매장 계획…프래그런스 강화할 듯

'이구홈 성수'와 도보 1분 거리…성수 지역서 영향력 강화

[서울=뉴시스]무신사 계열 라이프스타일 셀렉트숍 29CM의 오프라인 매장 '이구홈 성수(29CM HOME Seongsu)' 모습(사진=29CM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무신사가 운영하는 셀렉트숍 29CM가 'MZ의 성지'라 불리는 서울 성수동에 자체브랜드(PB) 제품을 중심으로 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

2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29CM는 서울 성수동에 '29어퍼스트로피(29') 성수(가칭)'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구어퍼스트로피는 29CM가 '아름다운 실용'을 콘셉트로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자체브랜드다.

29어퍼스트로피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매장은 프래그런스(fragrance)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무신사가 성수에서 오프라인 매장을 추가로 오픈하면서 지역 내 영향력 확장해나가는 모습이다.

특히 이구어퍼스트로피 성수는 29CM가 지난달 선보인 '이구홈 성수(29CM HOME Seongsu)' 매장과 도보로 약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이번 매장이 이구홈 성수 인근에 위치하는 만큼, 기존 이구홈 성수와의 시너지도 커질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온다.

29CM 관계자는 "이구어퍼스트로피 매장을 계획 중"이라며 "예상 오픈 일정과 운영 사항 등은 확정되지 않았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