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설맞이 행사…'냉장고를 부탁해' 나온 제품 할인전

기사등록 2025/01/08 16:14:37

오는 23일까지 설맞이 선물 대첩 진행

[서울=뉴시스] 테팔x냉장고를부탁해 설맞이 선물 대첩 (사진=테팔 제공) 2025.01.0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승주 기자 = 테팔이 국내 최대 명절인 설을 앞두고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대규모 선물 대첩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인기 요리 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에 등장한 테팔 주방용품을 할인가에 장만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하는 등 폭넓은 혜택까지 제공한다.

테팔은 오는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최대 65%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가장 할인율이 높은 제품은 '초고속블렌더 퍼펙트믹스 플러스 트라이탄'이며 이외에 '매직핸즈 뉴 이모션 트라이미 4종 세트', '티타늄 에센스쿡 프라이팬 2종 세트' 등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냉장고를 부탁해 시즌2에서 활약한 '플래티늄 프라이팬'과 '노르디카 냄비', '초고속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시리즈' 제품들에도 높은 할인율이 적용된다. 해당 프로그램에 노출된 제품은 구매 시 3% 추가 적립도 지원한다.

이벤트 기간에는 특별히 설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테팔 윷놀이 세트 굿즈를 선착순 300명에게 선물한다. 이 굿즈는 테팔의 캐릭터인 '테팡이'를 활용해 제작된 특별판이다.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1명)를 증정할 예정이다.

모든 이벤트는 테팔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행사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한편 G마켓과 오늘의집에서도 설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G마켓에서는 오는 23일까지 빅 스마일데이 기간 중 구매 고객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테팔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테팔 구매왕 고객 5명을 선정해 미국 내 한식당 최초 미쉐린 3스타를 받은 파인 다이닝(정식당) 2인 식사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오는 18일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는 유리 뚜껑을 제공한다.

오늘의집에서는 오는 15일 스페셜 오늘의 딜 행사 일자에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윷놀이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heyjud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