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오바마 와인' 캔달잭슨 카카오톡 선물시 시음회 초대

기사등록 2024/11/01 18:25:33
아영FBC가 11월 한 달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 GittX를 통해 미국 와인 브랜드 '캔달잭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캘리포니아 와인 시음회' 초대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아영FBC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아영FBC는 GS리테일 와인25플러스와 손잡고 11월 한 달 간 카카오톡 선물하기 Gift(기프트)X를 통해 미국 와인 브랜드 '캔달잭슨'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캘리포니아 와인 시음회' 초대권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캔달잭슨은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이 즐겨 마신 것으로 유명세를 탄 미국 인기 와인 브랜드다.

행사 상품은 캔달잭슨 프리미엄 레인지 와인 세트 총 6종으로 구성됐다. 금액대는 10만원 초반 대부터 후반 대까지 다양하다.

캔달잭슨 와인 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11월 한 달 동안 구매 가능하며, 해당 상품 구매 시 사브서울에서 진행하는 '캘리포니아 와인 클래스'에 참석할 수 있다.

와인 클래스 일정은 다음달 8일이나 15일 중 선택 가능하며, 동반 1인까지 참석 가능하다.

특히 이번 행사 상품은 시중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캔달잭슨 프리미엄 레인지인 '잭슨 에스테이트'와 현지 와이너리에서만 판매 중인 '시크릿 와인'을 와인 클래스의 웰컴 드링크로 제공한다.

잭슨 에스테이트 카베르네 소비뇽·샤르도네는 선물하기 GiftX를 통해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진행되는 캘리포니아 와인 클래스에서는 시크릿 와인 1종과 비교 테이스팅 와인 3종과 함께 사브서울만의 핑거푸드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