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열대서 '후다닥'…디저트 가게 등장한 쥐 '경악'(영상)

기사등록 2024/10/08 00:45:00
[서울=뉴시스] 인도의 한 디저트 가게 진열대에서 쥐 두 마리가 등장해 손님들을 경악게 했다. (사진=@GagandeepNews)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은재 인턴 기자 = 인도의 한 디저트 가게 진열대에서 쥐 두 마리가 등장해 손님들을 경악게 했다.

5일(현지시각) 인도 프리 프레스 저널에 따르면, 지난 4일 소셜미디어(SNS)엔 인도 뉴델리 동북부 바잔푸라에 위치한 한 디저트 가게에서 쥐들이 진열대를 돌아다니는 영상이 올라왔다.

당시 해당 디저트 가게를 방문한 한 누리꾼은 쥐 두 마리가 달콤한 디저트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을 우연히 목격하고 휴대전화 카메라로 현장을 촬영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쥐 두 마리가 디저트가 진열된 유리 쇼케이스 안을 돌아다니고 있다. 진열대 안을 이리저리 헤집던 쥐들은 원하는 디저트를 입에 물고 밖으로 빠져나갔다.

매장에 손님이 많은 탓에 직원들은 디저트 포장에 바빠 차마 진열대까지 신경 쓰지 못하는 모습이었다. 손님들도 이를 알아차리지 못한 채 디저트 포장을 기다리고 있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디저트 가게에서 기르는 애완용 쥐 아니냐", "인도에서 뭘 기대하냐", "저기는 위생 점검도 안 하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공감언론 뉴시스 ejlee@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