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대왕별 아이누리 6주년을 기념해 숫자 6을 테마로 행운의 숫자 6 찾기 이벤트와 달콤한 생일 케이크 만들기, 자연물을 이용한 꽃누르미(압화) 부채 꾸미기, 한국적 정서를 느낄 수 있는 행잉 수틀 만들기 등 다양한 놀이 체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27일 울산문화관광재단과 함께 인형극과 타악기 퍼포먼스 특별 축하공연도 펼쳐진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대왕별 아이누리 홈페이지와 울산시설공단 공식 SNS 채널(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한다.
◇한솔여성팔각회 혹서기 보훈가족 성금 지원
한솔여성팔각회(회장 김근경)는 24일 울산보훈지청(지청장 이순희)에서 보훈가족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전달식을 열었다.
이순희 지청장은 "한솔여성팔각회원들의 정성이 담긴 성금을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며 매년 잊지 않고 보훈대상자를 지원하는 한솔여성팔각회에 고마움을 표했다.
한솔여성팔각회는 2019년부터 매년 회원들이 정성을 모아 마련한 성금을 보훈가족에 후원하고 있다. 이번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참전유공자와 유족에 전한다.
◇남목청소년문화의집, 진로멘토단 간담회 & 감사장 전달식
남목청소년문화의집(관장 김창열)은 24일 꿈을 파는 강연쇼(대표 최해숙) 소속 진로멘토단과 간담회 및 감사장 전달식을 진행했다.
지난 23일 열린 진로멘토단 간담회에서 청소년들의 진로비전에 대해 논의했다.
매년 다양한 진로체험 등으로 청소년들의 미래를 함께 이끌어주는 멘토단에 감사장도 전했다.
김창열 관장은 "청소년기의 가장 큰 고민인 진로문제에 대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 체험 등을 통해 청소년 자신의 미래 비전에 대한 확신을 갖는 계기가 되고 있다"고 감사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hc@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