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방어진농협, 농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등

기사등록 2024/07/04 16:55:17
[울산=뉴시스] 울산 방어진농협(조합장 김홍걸)은 4일과 5일 이틀간 방어진농협 본점 지상주차장에서 농업인과 지역주민을 위한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2024.07.04. (사진= 방어진농협 제공)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 유재형 기자 = 울산 방어진농협(조합장 김홍걸)은 4일과 5일 이틀간 방어진농협 본점 지상주차장에서 농업인과 지역주민을 위한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이번 행사는 관내 조합원의 농산물 출하기에 맞춰 판로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에게 우수한 농산물의 구입 편의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직거래장터에서는 감자, 마늘, 블루베리, 천도복숭아 등 지역에서 생산된 다양한 우수농산물이 판매된다.


◇울주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2024년 부모교육 개최

울산 울주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하용길)는 지난 3일부터 11일까지 초등학교 3~6학년 자녀를 둔 울주군 내 학부모 30명을 대상으로 ‘2024년 부모교육 : 부모 힘 키우기’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부모교육은 류경진 소장(봄빛아동가족상담센터)을 초빙해 ▲심리검사(TCI)를 활용한 부모-자녀의 기질 및 성격 이해하기 ▲감정 코칭형 부모 되기 등을 진행한다.

울주군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역 내 건강한 가족문화 형성을 위해 매년 전문가를 초빙해 부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또 지역 청소년의 정신건강 및 위기 청소년 보호를 위한 사회 안전망을 구축해 다양한 지원을 펼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0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