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여행2' 은혁, 슈주 D&E 공연에 뉴질랜드 학생들 초대

기사등록 2023/10/02 19:48:18
[서울=뉴시스] 2일 오후9시 방송되는 E채널·AXN·라이프타임 공동 제작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이하 '수학여행2')에서는  KPOP 박사 아로아가 MC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사진=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 제공) 2023.10.02.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은혁이 뉴질랜드 학생들에게 감동한다.

2일 오후9시 방송되는 E채널·라이프타임·AXN 공동 제작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2'(이하 '수학여행2')에서는  KPOP 박사 아로아가 MC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뉴질랜드 학생들에게 슈퍼주니어 '쏘리 쏘리' 안무를 가르쳐주는 것은 물론, 은혁의 솔로 앨범  '비(be)'가 있는 자신의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이에 개그우먼 장도연은 "오늘 은혁 씨 특집"이라고 말했다. 은혁은 "한 번 만나고 갔어야 하는 거 아니야?"라며 10월에 뉴질랜드에서 있을 슈퍼주니어-D&E 공연에 뉴질랜드 학생들을 초대하며 훈훈함을 더한다. 아로아는 '아PD'라는 별명처럼 곳곳에서 센스를 발휘했고, MC들은 "방송 참 잘하네"라며 감탄했다.

뉴질랜드 학생들은 프라이드치킨, 간장치킨, 양념치킨까지 여러 종류의 한국 치킨을 맛보며 신세계를 경험한다. 소떡소떡, 통감자, 호두과자 등 다양한 휴게소 먹거리에 이어 코가 뻥 뚫리는 강력한 맛의 졸음 껌에도 도전했다.

뉴질랜드 학생들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는 템플스테이에 나서 색다른 추억을 쌓는다. 인생 처음으로 108배 체험에 돌입하는 가운데 5명 모두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108배를 마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