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소식]거창문화재단, 마술사 이은결의 ‘매직 일루션' 공연 등

기사등록 2023/05/04 10:23:20
[거창=뉴시스] 함양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거창=뉴시스]서희원 기자 = 오는 13일 거창문화센터에서 열리는 이은결의 ‘MAGIC & ILLUSION’ 공연이 현장과 온라인 동시 예매 시작 1분 만에 2회 공연이 ‘전석 매진’ 됐다.

이날 국내 최고의 마술사 이은결은 자신만의 독특한 연출 ‘일루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증강 현실’, ‘마임’, ‘드로잉’ 등 다양한 표현 방식을 새롭게 시도할 예정이다.

(재)거창문화재단은 5월 가정의 달 기획 공연으로 어린이 뮤지컬 ‘시크릿 쥬쥬’,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이은결 매직쇼’, 클래식과 뮤지컬, 대중음악을 선보이는 ‘조이 투게더’를 준비했다. 세 번째 공연인 클래식 콘서트 ‘조이 투게더’는 이달 19일 10시부터 예매 가능하다.

◇남하면, 어버이날 카네이션 화분 전달
[거창=뉴시스] 함양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거창군 남하면은 어버이날을 앞둔 지난 3일 88꽃농원 윤상문 대표가 기부한 카네이션 화분을 홀로어르신 400가구에 생활용품과 함께 전달했다.

윤상문 대표는 "자녀가 없거나 있어도 평소 왕래를 자주하지 않아 외롭게 지내는 어르신들을 위해 기부했다"고 말했다.

◇거창군 1388청소년지원단, 어린이날 맞아 식품 꾸러미 전달
[거창=뉴시스] 함양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거창군은 지난 3일 거창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1388청소년지원단이 어린이날을 맞아 위기 청소년 20명의 가정을 방문해 격려의 메시지와 함께 식품 꾸러미를 전달했다.

이번 물품 전달은 오뚜기식품 신미정 대표가 후원했다. 1388청소년지원단 후원 활동은 심리·정서적 문제를 가진 위기청소년들에게 상담지원뿐만 아니라 경제적 지원, 정서적 보살핌 등을 함께 제공해 상담 효과를 높이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가북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거창=뉴시스] 함양군청 *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경남 거창군 가북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정창진)는 지난 3일 심방마을 경로당에서 회원 10여 명이 참여해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를 열었다.

새마을부녀회는 불고기, 봄나물 등 영양 가득한 반찬 5종을 만들어 관내 저소득층, 독거노인 가구, 한부모 가정 등 30가구에 전달하고 일부는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공유냉장고에 기탁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hw188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