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은 물가 잡는 날" G마켓, 슈퍼브랜드데이 오픈

기사등록 2022/10/12 09:14:56

매주 수요일 정기 프로모션 신설

12일, LG 인기 가전 할인 판매해

(제공 = G마켓) 2022.10.12.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G마켓은 정기 프로모션을 신설, 매주 수요일마다 인기 브랜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슈퍼브랜드데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연이은 물가 상승에 가격 부담을 낮춘 상품을 지속 제공해 나가고자 하는 취지로, 매주 한 브랜드사 상품을 선정해 할인 판매한다.

가격은 낮추되 품질은 보증된 상품을 선보여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잡는다는 전략이다. 이날 첫 슈퍼브랜드데이는 LG가 참여한다. '오늘의 혜택', '중복 쿠폰', '비교불가 특가', '브랜드 추천 특가' 등 4개 코너로 구성해 각종 혜택과 대표 상품을 안내해준다.

LG전자의 올레드·UHD TV(55형·65형), 김치냉장고(1등급), 세탁건조기 등 기본 상품부터 오브제컬렉션 김치냉장고, 냉장고(1등급), 전기레인지, 광파오븐 및 오브제 워시타워, 코드제로 무선청소기, 올인원타워 무선청소기, 노크온 냉장고 등 인기 시리즈 상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외에도 트롬 드럼세탁기, 통돌이 일반세탁기, 퓨리케어 에어로타워 공기청정기, 디오스 식기세척기 등이 있다.

기획전에 노출된 LG 상품은 기본 할인에 더해 2만원 중복 할인쿠폰, 세탁·건조 상품 최대 6% 중복 할인쿠폰 등 최대 30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카드사 7%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슈퍼브랜드데이에는 유명 브랜드사가 동참할 예정으로, 참여 브랜드사는 매주 프로모션 당일에 공개된다.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슈퍼브랜드데이’ 검색 시 확인 가능하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