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상무, 부산전 홈경기 어린이날 선물보따리 '풍성'

기사등록 2021/05/03 17:57:12

다채로운 어린이 팬심 저격 이벤트

[김천=뉴시스] 박홍식 기자 = 김천상무가 어린이날을 맞아 부산전 홈경기에서 어린이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연다.

김천상무는 5일 경북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10라운드 부산아이파크와 홈 경기를 치른다.

김천은 부산전 경기 입장 티켓을 최근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오픈했다. 김천은 부산전 홈 경기에서 팬들의 응원에 힘입어 승리를 이뤄내겠다는 각오다.

경기력뿐만 아니라 경기장을 찾은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팬 프렌들리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린이날 어린이(초등학생까지) 무료 입장을 진행한다.입장 후 어린이 발권 티켓 증빙 시 선착순으로 어린이용 티셔츠를 준다.'슈웅' 인형 역시 어린이 100명에게 증정한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프타임 전광판을 활용한 ‘맞혀보슈웅’ 이벤트도 눈여겨 볼 만 하다.마스코트 이름 맞히기부터 숨은 슈웅 찾기까지, 어린이 맞춤형 이벤트로 꾸민다.

정답을 아는 팬들이 좌석에서 클래퍼를 흔들면 전광판 카메라를 통해 정답을 맞힐 기회가 주어진다. 정답을 맞힌 팬에게는 김천상무 친필사인 유니폼을 제공한다.

직관인증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경기장 입장 후 경기장 배경으로 인증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김천상무직관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2명을 선정해 친필사인 머플러를 제공한다.

김천상무 인스타그램으로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로제니아 호텔 숙박권, 우각 소고기 국밥 식사권, 우천냉면 식사권, 김천 오단이 꼬마김밥 김밥 식사권, CU편의점 황산로점 상품권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경품 추첨 이후 전광판에 경품 당첨자를 표출하며 이후 김천상무 홈페이지,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당첨자 번호를 공지할 예정이다.

증정품 또한 다양하게 마련돼 있다. 입장 게이트인 외6문, 외7문, 가변석 출입게이트에서 선착순 1000명에게 응원용 클래퍼를 배부하며 가변석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응원 타월을 준다.

가변석 출입구에서는 선착순 100명에게 ‘김천 앤 자두야’ 음료도 제공한다.

경기 시작 2시간 반 전부터 경기 종료 시 까지는 매점 옆에서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 시작 직전에는 승리의 클래퍼 타임을 통해 장내 아나운서의 육성에 맞춰 클래퍼 퍼포먼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부산전 경기는 SKY SPORTS(U+tv 111번, 올레tv 54번, Btv 125번, sky life 202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온라인으로는 네이버TV, 다음 카카오, 아프리카TV가 중계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phs643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