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코로나19 완치자 31명 늘어…위·중증 환자 15명
기사등록
2020/08/13 10:14:50
[세종=뉴시스]
[제주=뉴시스]우장호 기자 = 코로나19 지역 감염자가 나온 17일 제주시 한림읍 한림체육관에 마련된 워킹스루 선별진료소에서 주민들이 검체검사를 받고 있다. 2020.07.17. woo1223@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인플루언서' 이주희 아브컬렉션 대표 사망
홍명보 "남아공전 경기력에 나도 당황"…황당 답변
신지 "이지혜가 광고한 속옷 주문…알고 보니 AI"
김영광, 생방송 중 "홍명보 나가"…안정환 당황
식케이, 10세 연하 일본 댄서 우와와 파리 데이트 포착
선우용여 "집 한 채 값 패물, 가짜스님에 다 털렸다"
우연이, 가정사 고백…전남편 생활비 지원·장례식 상주까지
세상에 이런 일이
"장미가 무슨 죄냐"…수원 명소 파란대문장미, 자정에 싹둑 잘려나갔다
편의점서 흉기로 알바생 협박, 40대 체포…구속영장 검토
"결혼자금 5000만원만 줘"…삼전닉스로 4억 번 동생에 친언니의 요구
"벤치 없는데도 편하네?"…SNS서 화제된 중국 공원
"치매 엄마 돌본다더니"…통장에서 1억 넘게 빼간 큰오빠에 분노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