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 12일 공개

기사등록 2019/04/11 11:02:59

총 234가구 중 전용면적 62㎡A, 62㎡B, 84㎡로 구성

각종 편의시설, 도시철도 3호선, 교육, 공원 4박자 갖춘 명품 주거단지

강북 태왕아너스

【대구=뉴시스】나호용 기자 = ㈜태왕이 대구 북구 읍내동 일원에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 234가구를 12일 일반에 공개한다.
 
대지면적 9968㎡에 지하 2층 지상 20층 4개동 규모인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는 ▲62㎡A 79가구 ▲62㎡B 17가구 ▲84㎡ 138가구로 구성된다.

이 단지는 도시철도 팔거역을 비롯한 교통여건은 물론, 생활편의시설, 교육, 공원 등이 잘 갖춰져 있고, 중소형 상품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강북 태왕아너스 더 퍼스트는 도시철도 3호선 팔거역에서 직선거리 500미터 정도 떨어져 있고, 단지 앞 시내버스 노선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다 입주시기에는 4차 순환선이 개통돼 도심접근성이 현재보다 현저히 개선될 전망이다.
 
각종 생활편의시설도 단지인접에 위치해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홈플러스, 칠곡시장,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 다양한 쇼핑인프라가 가까이 있다.   
 
팔거천 수변공원과 구수산 공원 등의 주변 녹지공간도 풍부하고 CGV, 메가박스, 북구 어울아트센터 등의 다양한 문화공간도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앞에 칠곡초, 교동초, 교동중이 위치해 있어 자녀를 키우는 학부모들의 높은 기대도 예상된다.

상품 특장점으로는 1층 전가구에 전용테라스를 제공한다.
 
84타입의 경우 기본적으로 복도공간이 없는 3.5베이를 적용 공간활용을 극대화해 넓은 침실이 장점이다.
 
여기에다 드레스룸에는 자연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단지 옥상에 태양광 발전시스템을 구축, 공용전기료 절감에 기여할 수 있고 인공지능 AI아파트를 위해 스마트폰 원격제어, 원격검침, 출입통제 등이 적용된다.
 
입주민 편의사항으로는 원패스 시스템을 적용해 지하주차장 차량 위치 인식, 홈네트워크 연동 무인택배시스템, EV 자동호출, 번호인식 주차관제가 도입된다.

지역 부동산 한 관계자는 “10년 이상 노후 아파트 비율이 90%에 육박하는 칠곡지역은 주거 만족도가 높아 신규 아파트에 대한 구매력이 뛰어난 곳”이라며 “건설명가 이미지가 강한  태왕 아너스 브랜드 인지도까지 고려한다면 소비자들의 호응이 클 것”이라고 내다봤다.

대구 북구는 청약 조정대상지역에 해당되지 않아 청약통장 가입 후 6개월 이상이면 1순위 자격으로 청약신청이 가능하다. 또 가구주가 아니어도, 1가구 2주택 이상이어도 1순위로 청약할 수 있으며 계약 후 6개월이면 전매도 가능하다.

모델하우스는 달서구 장기동 119번지에 위치하며, 칠곡지역의 소비자들을 위해 오픈 3일간 1시간 간격으로 셔틀버스도 운행할 예정이다.

칠곡지역 버스 탑승지는 모두 4곳으로 ▲3지구 동화 골든빌앞 ▲운암중 네거리 ▲강북 태왕아너스 홍보관 ▲대구은행 태전동지점 앞이다.
 
북구 태전동 1063번지 칠곡네거리 인근에는 강북 분양홍보관도 운영중이다.


nh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