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코리아, 시공간 제한 없는 '화상 면접' 공개채용

기사등록 2018/02/19 10:03:03
【서울=뉴시스】류난영 기자 =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는 '냄새나는 면접–당신이 원하는 시간 그리고 무한 공간'을 타이틀로 2018년도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집 부문은 ▲디지털(IT QA 엔지니어) ▲디지털(소셜 매니저) ▲크리에이티브 랩  ▲브랜드 에틱스 ▲제조 ▲물류 총 9개다.

이번 채용은 서류 전형, 화상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일부 직군에 한함) 순으로 진행한다. 서류 전형의 경우 기존 러쉬코리아 공개 채용과 동일하게 나이, 학력, 영어 점수 등 '스펙'이라 불리는 선발 기준을 과감히 생략한다.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의 '냄새나는 면접' 페이지(https://www.lush.co.kr/2018recruit)에서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 받은 후 3가지 질문에 대한 답변과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등 기본 인적 사항을 기재하면 된다. 오는 28일까지 러쉬코리아 인사팀 이메일(hr@lush.co.kr)을 통해서만 지원할 수 있으며 이메일 제목에 모집 부문과 직무를 기재해야 한다.
 
실무진 면접은 서류 전형 합격자들을 대상으로 26일부터 3월16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공채에서 특이한 점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실무진 화상 면접을 진행한다는 점이다. 지원자가 원하는 시간을 최대한 배려해 면접 날짜를 조율 후 정하고 그 어느 곳에서나 면접이 가능하다.

각 전형별 합격자는 개별 연락할 계획이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러쉬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