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호텔,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요금 선봬

기사등록 2017/06/28 10:10:02
【서울=뉴시스】김종민 기자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을 비롯 국내 5개 하얏트 호텔은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인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요금을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하얏트는 브랜드 충성 고객을 지속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지난 3월 ‘하얏트월드(World of Hyatt)’로 새롭게 탄생한 글로벌 로열티 프로그램은 회원 전용 요금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브랜드 충성 고객은 호텔 공식 웹사이트의 객실 최적가 보장제와 로열티 프로그램 회원 전용가를 통해 보다 안전하고 지속적인 혜택을 제공받으며 호텔을 이용할 수 있게된다. 하얏트월드 회원은 이밖에도 포인트 적립을 통한 무료 숙박, 객실 업그레이드, 레스토랑 및 스파 이용, 미팅주최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월드 회원 전용 요금은 영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검색할 수 있으며, 무료 회원가입을 통한 로그인 후 이용할 수있다. 하얏트 월드 회원 전용 요금은 호주, 한국, 괌, 일본 등 적용 범위를 단계적으로 확장하고 있으며, 각 호텔 및 지역마다 할인폭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하얏트 월드 로열티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jmkim@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