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손씻기만 잘해도 설사질환 30%·호흡기질환 20% 줄어
기사등록
2020/10/15 16:20:39
[서울=뉴시스]질병관리청이 15일 유엔 '세계 손씻기의 날'을 맞아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올바른 손씻기의 중요성을 다시 강조했다. 손만 잘 씻어도 코로나19 예방은 물론 호흡기감염증, 장티푸스나 A형간염 등 장관감염증과 같은 감염병을 예방할 수 있다. (그래픽=전진우 기자)
618tue@newsis.com
이 시간
핫
뉴스
'손예진♥현빈' 아들 미모에 깜짝…"AI합성 같아"
"경기 설계 잘못됐다"…홍명보호, 무엇이 문제였나
'희소병' 이봉주, 휠체어에서 일어났다
정선희, 故안재환 사별 후 루머에 "세상 저주"
신지 "이지혜가 광고한 속옷 주문…알고 보니 AI"
선우용여 "집 한 채 값 패물, 가짜스님에 다 털렸다"
비와이, 방중 김총리 논란 속 "태극기 거꾸로 달지마"
'시크릿가든' 남주 원래 장혁이었다…하지원 인증
세상에 이런 일이
"죽기 전에 사과라도 받고 싶습니다"…공소시효에 막힌 친족 성폭행 피해자의 호소
"남편 출소 두렵다"…가정폭력 수감 이후에도 끝나지 않는 고통
"돈도 벌고 육아도 하는데"…'반찬 타령' 남편에 워킹맘 분통
"친구처럼 키우면 오히려 독"…정신과 교수가 말한 양육법
질주하던 불법체류자 멈춰 세운 '가방 투척'…시민과 경찰의 공조
메뉴
실시간 뉴스
톱기사 히스토리
섹션별 뉴스
지역 뉴스
포토
오늘의 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