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내달 팬미팅 개최…데뷔 8주년 자축

기사등록 2026/02/10 11:08:29
[서울=뉴시스] 그룹 스트레이 키즈 팬미팅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6.02.1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1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3월28∼29일, 4월4∼5일 인천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여섯 번째 팬미팅 '스테이 인 아워 리틀 하우스'(STAY in Our Little House)를 연다.

각 주의 마지막 날인 3월29일과 4월5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전날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단체 포스터도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멤버들이 밝게 미소를 지으며 팬들을 초대하는 모습이 담겼다.

올해 데뷔 8주년을 맞이한 만큼 팬미팅에서 특색 있는 테마, 에너지 넘치는 퍼포먼스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최근 개봉한 월드투어 실황 영화 '스트레이 키즈 : 더 도미네이트 익스피리언스'로 글로벌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이들은 오는 6월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더 거버너스 볼 뮤직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9월 브라질에서 열리는 대형 음악 축제 '록 인 리오'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