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곡 발효 효소분말 사용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동국제약은 뉴트리션 브랜드 '마이핏'의 고역가수치 효소 제품인 '마이핏 제주 리얼 말차맛 효소'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마이핏 제주 리얼 말차맛 효소는 15곡 발효 효소분말을 사용해 풍부한 곡물 영양을 함유한 제품이다. 한국인 대상 맞춤 고함량 역가 설계가 특징이다. 동국제약 효소 라인업 중 가장 높은 수준의 역가수치인 1포당 총 역가수치 65만3000유닛(unit)으로 설계됐다. 탄수화물 분해 요소인 알파아밀라아제의 활성 수치를 더 높게 설정하고 단백질 분해 요소인 프로테아제를 균형 있게 구성했다.
최근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말차 트렌드를 반영해 자연 그대로의 진하고 깨끗한 풍미를 구현하는 제주산 말차를 함유했다.
하루 1포로 요거트나 우유 등 다양한 식품에 곁들이기에 적합하다. 스틱 분말 제형으로 제작돼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동국제약 건식사업부 담당자는 "마이핏 제주 리얼 말차맛 효소는 풍부한 곡물 영양과 고함량 역가수치를 동시에 충족하면서도 최근 유행하는 맛을 더해 식후 루틴으로 기획된 제품"이라며 "맛과 성분을 동시에 고려하는 현대인들에게 일상 속 라이프 밸런스를 돕는 최적의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