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당첨 해외결제 복주머니 등
[서울=뉴시스]권안나 기자 = 네이버페이(Npay)가 설 연휴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Npay 해외QR∙Npay 머니카드 결제 금액의 1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해외여행 10% 페이백' 프로모션을 오는 6월까지 연장한다.
해외여행 10% 페이백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페이백을 신청하먼 프로모션 기간 내에 Npay 해외결제 서비스 총 이용금액의 10%, 최대 1만원을 포인트로 지급한다. Npay 해외여행보험 비교 서비스 이용 시 혜택 한도가 최대 2만원으로 2배 늘어난다.
Npay 해외QR결제 서비스와 관련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사용자별 랜덤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복주머니' 프로모션은 다음 달 10일까지 진행된다.
같은 달 4일까지 해외QR결제를 이용하거나 퀴즈 풀기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급되는 응모권을 통해 포인트를 받고 해외 항공권에 응모할 수 있는 '럭키드로우'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이용 중인 통신사가 KT일 경우 이벤트를 신청한 후 로밍상품 가입과 2만원 이상 해외QR결제 시 로밍요금 1만원 할인과 함께 포인트 1만원이 적립된다.
이 밖에 중국 본토와 일본 내 공항, 드럭스토어, 쇼핑몰 등 알리페이 플러스, 페이페이 가맹점에서 QR결제 시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진행 중인 모든 프로모션 혜택은 해외QR결제 후 지급되는 포인트 뽑기 및 스탬프 적립, Npay 머니카드 결제 금액의 2% 및 해외이용수수료 페이백 혜택과 중복으로 지급받을 수 있다.
다양한 해외QR결제 관련 프로모션은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 해외결제'를 검색한 후 'Npay 결제혜택' 페이지 상단 '해외결제' 탭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Npay는 전세계 72개국 내 알리페이 플러스, 유니온페이, GLN 제휴 가맹점에서 QR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Npay 해외여행보험 비교는 업계 최다 수준인 9개 보험사의 상품을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mmnr@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