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밸런타인데이 데이트…서울스카이 ‘123라운지’

기사등록 2026/02/06 17:30:00

서울스카이, ‘123라운지’서 14일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선봬

서울스카이 2인 입장권·커플 세트 메뉴·소원패 구성…2부제 운영

서울스카이 ‘123라운지’에서 야경과 함께 식사를 즐기는 연인. (사진=롯데월드)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정환 관광전문 이주창 인턴 기자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117~123층)가 운영하는 레스토랑 ‘123라운지’가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연인을 위한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을 선보인다.

123라운지는 롯데타워 최고층인 123층에 위치한다. 해발 500m 하늘 위에서 서울과 한강의 화려한 야경을 만끽할 수 있다.

럭셔리한 인테리어와 환상적인 전망이 어우러져 특별한 날 데이트 장소로 인기가 높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에는 하늘 위 식사에 체험 요소를 더했다.

서울스카이 2인 입장권과 커플 세트 메뉴, 그리고 소원을 적을 수 있는 소원패로 이뤄진다.

커플 세트 메뉴는 연인을 위한 특별 구성이다.

‘식전 빵’과 ‘해산물(전복·새우·가리비) 허브 샐러드’ ‘완두콩 수프’가 차례로 나온다.

메인 메뉴는 ‘안심 스테이크와 비스큐 소스(꽃게 껍질과 내장을 이용해 만든 걸쭉한 프랑스식 소스)를 올린 바닷가재’다.
서울스카이 ‘123라운지’에서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는 연인. (사진=롯데월드) *재판매 및 DB 금지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저트’와 와인 2잔을 곁들여 완성도를 높인다.

2부제다.

오후 5시에 시작하는 1부는 일몰과 함께, 오후 8시부터 열리는 2부는 야경과 같이 각각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식사하면서 풍광을 감상할 수 있도록 각 회차는 한정 좌석으로 운영한다.

예약은 캐치테이블에서 진행한다. 잔여 수량에 한해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스카이 홈페이지 및 캐치테이블 참조.


◎공감언론 뉴시스 ace@newsis.com, spear907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