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잇몸약 인사돌 CF 온에어…"가수 윤종신 합류"

기사등록 2026/02/04 13:57:17

기존 모델과 함께 윤종신 새 모델로 기용

[서울=뉴시스] 동국제약은 가수 윤종신을 새 모델로 기용한 잇몸약 '인사돌'의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고 4일 밝혔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2026.2.4.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송연주 기자 = 동국제약은 가수 윤종신을 새 모델로 기용한 잇몸약 '인사돌'의 신규 TV-CF를 온에어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CF는 인사돌 복용을 시작하게 된 이야기부터 제품의 효과와 만족스러움에 대해 자연스럽게 대화하는 형식으로 구성됐다.

신규 광고에서 윤종신은 "아, 인사돌? 저도 먹죠. 잇몸 안 좋을 땐 불편했는데, 좋아졌어요"라며, 인사돌을 복용하며 달라진 일상을 언급했다. 이어 이보영은 "잇몸 속부터 힘이 생기는 것 같아요"라고 말해, 잇몸 속 치아를 잡아 주는 조직인 치조골을 강화시키는 제품의 효능을 강조했다. 김승우는 "꾸준히 먹으면 정말 편해져요"라고 언급했다.

동국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TV-CF는 가수 윤종신을 새 모델로 기용해 인사돌을 선택하며 경험한 제품의 효과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자연스럽게 전하는 인터뷰 형식으로 구성됐다"며 "기존 모델인 이보영과 김승우를 통해 인사돌 브랜드에 대한 확신을 전달하며 잇몸 건강 관리의 중요성은 물론, 제품에 대한 신뢰감을 높이는데 집중했다"고 말했다.

동국제약의 생약성분 잇몸약 인사돌은 지난 2024년 1월 스위스 의약품청으로부터 일반의약품으로 품목허가를 획득했다. 회사는 인사돌의 스위스 수출을 시작으로 유럽 및 해외 시장 개척에 힘쓸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ongyj@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