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 시즌 맞아 '사랑에 빠진 딸기', '아빠는 딸바봉' 재출시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아이스크림 프랜차이즈 브랜드 배스킨라빈스가 새해 '치즈고구마구마' 플레이버를 재출시하며 고객 요청에 화답했다.
16일 업계에 따르면 배스킨라빈스는 최근 '치즈고구마구마'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였다.
'치즈고구마구마'는 2021년 10월 '이달의맛' 플레이버로 처음 출시됐다.
달콤한 고구마와 짭쪼름한 치즈의 조합으로 겨울 시즌에 선호도가 높은 맛이다.
특히 첫 출시 당시 '치즈고구마구마'는 해남산 밤고구마를 활용해 국내 농작물 소비를 활성화 한다는 점과, 광고에 실제 해남 지역민을 모델로 활용해 주목을 받기도 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고구마가 가장 맛있는 제철 시즌과 고객 선호 트렌드를 고려했다"며 "출시 이후에도 고객 문의와 재출시 요청이 있었던 점을 함께 반영해 재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정식 플레이버 외에도 '이달의맛', '아이스크림 콘테스트' 등을 통해 지속적으로 새로운 맛을 선보이고 있다.
통상 이렇게 출시된 플레이버는 단기간 운영되는데, 배스킨라빈스는 이 중 고객이 꾸준히 요청할 경우 재출시를 하기도 한다.
이와 함께 배스킨라빈스는 딸기 시즌을 맞아 치즈케이크와 딸기의 조화를 살려 재출시 요청이 가장 많았던 '사랑에 빠진 딸기'와, 딸기·바닐라 조합으로 과거 인기를 끌었던 '아빠는 딸바봉'을 재출시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