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연말 홈파티 맞춤 다양한 행사

기사등록 2025/12/18 08:20:21
[부산=뉴시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본격적인 연말 시즌을 맞아 25일까지 롯데와인위크를 열고, 홈파티와 연말 모임을 위한 다양한 와인을 선보인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2025.12.1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부산=뉴시스] 하경민 기자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이 연말을 맞아 집에서도 호텔 다이닝 못지않은 미식과 감성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연말 홈파티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부산본점 지하 2층 와인매장에서 25일까지 '롯데 와인위크'를 연다. 연말 파티 분위기에 꼭 맞는 샴페인·스파클링부터 풍미 깊은 레드·화이트 와인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초특가, 한정 에디션 등도 내놓는다.

20만원 이상 구매 시 5%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 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 1층 크리스마스마켓은 19~28일 홈파티 메뉴 구성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미식 시장'으로 꾸며진다. 발효버터 브랜드 버터 팬트리에서는 홈베이킹·브런치에 활용하기 좋은 고급 버터와 디저트류를 선보이며, 무설탕 블렌딩 티를 판매하는 하루티는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티 셀렉션을 소개한다. 아울러 젤라또 등 달콤한 디저트 브랜드가 더해져 플레이팅·후식까지 완성도 있게 구성할 수 있다.

베이커리 브랜드에서는 생과일을 올린 크리스마스 케익크를 판매하고, 브랜드별 사전 예약도 진행한다. 최근 SNS를 통해 케이크 플레이팅 인증 문화가 확산되면서 예약 수요가 증가하는 만큼, 부산본점은 고객들이 원하는 날짜에 수령할 수 있도록 케이크 수량을 대거 확보했다.

이 외에도 백화점 6층 빌레로이앤보흐 매장에서는 파티 분위기를 극대화할 '크리스마스 에디션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 화이트·레드·그린 컬러를 활용한 홀리데이 패턴은 연말 홈파티의 무드를 채워주며, 접시, 플래터, 머그컵 등 구성도 다양하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관계자는 "올해는 집에서 조용하고 품격 있게 연말을 보내려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홈파티에 필요한 아이템을 카테고리별로 세심하게 준비했다"며 "와인·디저트·테이블웨어 등 각자의 취향에 맞는 조합을 자유롭게 완성하며, 더욱 특별한 연말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ulnetphoto@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