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소식]농소농협 주부대학 동창회, 지역아동센터에 쌀 기부 등

기사등록 2025/12/16 16:09:33
[울산=뉴시스] 울산 농소농협(조합장 정성락)은 농소농협 주부대학 총동창회가 16일 북구 천곡동 천곡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쌀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사진= 농소농협 제공) 2025.12.16.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울산=뉴시스]유재형 기자 = 울산 농소농협(조합장 정성락)은 농소농협 주부대학 총동창회가 16일 북구 천곡동 천곡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쌀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기부된 쌀은 2㎏ 백미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급식 지원에 활용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는 따사모봉사단도 함께 참여해 손뜨개 목도리를 전달하며 겨울철 아동들의 따뜻한 생활을 응원했다.
 
농소농협과 주부대학 총동창회는 쌀 소비 촉진과 지역사회 상생이라는 농협의 가치를 실천하는 데 뜻을 모았다.


◇시, 인사혁신처의 공직윤리제도 운영 우수기관 선정

울산시가 인사혁신처 주관 ‘공직윤리제도 운영 평가’에서 3년 연속으로 '우수기관'에 선정돼 기관 및 개인 표창을 수상한다.

올해는 광역·기초자치단체와 교육청 등 전국 289개 기관을 대상으로 재산등록 및 심사, 취업·행위 제한 등 11개 분야 30개 항목에 걸쳐 평가가 진행됐다.

울산시는 이번 평가에서 공직윤리제도 전반에 걸쳐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특히 공직자 재산등록·심사 제도 운영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기관 및 개인 표창을 수상하게 됐다.

시상은 12월 16일 오후 2시 세종청사에서 열린 공직윤리 업무 담당자 연수회(워크숍)에서 진행됐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00@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