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새 얼굴] 엘리트학생복은 '더윈드·리센느', 커버낫은 '투바투 수빈' 발탁

기사등록 2025/10/04 09:00:00

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 모델로 아이돌 '더윈드', '리센느' 선정

'글로벌 아이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커버낫 새 얼굴로

하이드로겐, 앰배서더로 추성훈 발탁…"카리스마 정점 찍는다"

엘리트학생복 신규 모델 (좌)더윈드, (우)리센느 (사진=형지엘리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패션·뷰티기업이 다양한 분야의 앰배서더 발탁을 통해 브랜드 새로운 이미지 구축에 나선 모습이다.

◆형지엘리트, 엘리트학생복 모델로 아이돌 ‘더윈드’, ‘리센느’ 발탁

형지엘리트의 교복 브랜드 엘리트학생복은 아이돌 그룹 ‘더윈드(The Wind)’와 ‘리센느(RESCENE)’를 모델로 발탁하고, 동복 포스터를 공개했다.

형지엘리트는 ‘더윈드’와 ‘리센느’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이미지가 엘리트학생복이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두 그룹을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더윈드는 청량한 음악 색깔과 안정적인 무대 매너로 주목을 받으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그룹이다.

리센느는 매 앨범 향기를 주제로 독창적인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청소년연맹 홍보대사로도 활동하는 한편 그래미, 빌보드, 영국 NME 등 해외 유력 매거진에서 ‘올해의 케이팝 유망주’로 꼽히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엘리트학생복은 새 모델 더윈드와 리센느가 참여한 동복 포스터도 선보였다.

각각 붉은색과 노란색의 대비되는 배경을 두고 포즈를 취한 가운데, 경쾌하고 감각적인 캘리그래피 문구를 더한 새로운 콘셉트를 선보였다.

특히 포스터에서는 상하의에 교복 자켓과 체육복을 매치하거나, 스커트 안에 체육복 바지를 입는 등 교복과 체육복을 서로 자연스럽게 믹스한 차림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글로벌 아이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 커버낫(COVERNAT) 새 얼굴로 합류
(사진=커버낫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캐주얼 브랜드 커버낫(COVERNAT)은 글로벌 아티스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발탁했다.

수빈은 커버낫의 새로운 얼굴로 합류하며 청량함을 더한 감도 높은 비주얼 시너지를 완성했다는 평이다.

큰 키와 훈훈한 비주얼을 바탕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커버낫의 매력을 한층 더 부각시켰다.

커버낫은 수빈과의 앰버서더 체결을 통해 MZ세대는 물론 알파 세대까지 아우르는 새로운 소비층 확보에 속도를 낼 전망이다.

특히 글로벌 팬덤을 가진 수빈의 합류는 커버낫의 해외 시장 확장에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커버낫 관계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수빈의 균형 잡힌 이미지와 커버낫이 지향하는 트렌디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브랜드 철학이 완벽히 맞닿아 캠페인의 메인 메시지를 안정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하이드로겐 앰버서더로 추성훈 발탁…카리스마의 정점 찍는다
(사진=하이드로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크리스에프앤씨에서 전개하는 이탈리아 파도바 태생의 프리미엄 퍼포먼스웨어 브랜드 ‘하이드로겐(HYDROGEN)’이 2025년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이종격투기 선수이자 방송인 추성훈을 앰버서더로 전격 발탁했다.

하이드로겐은 이번 시즌,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자신만의 길을 가는 ‘다크 히어로’의 이미지를 추성훈을 통해 담아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동시에 삶의 깊이와 경험을 지닌 인물로서, 추성훈은 하이드로겐이 추구하는 퍼포먼스 정신과 진정성을 완벽히 구현해낸다.

공개된 화보에서 추성훈은 하이드로겐의 아이코닉 심볼인 스컬을 중심으로한 대표적인 FW 아이템들을 카리스마 있게 소화했다.

복싱 자세, 로우킥 등의 격투 퍼포먼스를 통해 강인한 남성미와 내면의 깊이를 동시에 전달하며,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모두 아우르는 하이드로겐만의 아이덴티티를 입체적으로 보여준다.

하이드로겐 관계자는 "추성훈은 단순한 스타가 아닌, 인생의 굴곡과 상처를 통해 더욱 단단해진 진정한 ‘본질의 강인함’을 상징하는 인물"이라며 "그의 스토리와 에너지가 이번 시즌 하이드로겐이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와 정확히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