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제휴카드로 결제하면 할인해 드려요"

기사등록 2025/09/30 16:03:47

10월부터 두 달간, NH농협·롯데·하나·삼성 최대 5만원

[대전=뉴시스] 한국타이어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한국타이어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 김양수 기자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다음달 1일부터 11월30일까지 두달간 티스테이션(T’Station)과 더타이어샵(THE TIRE SHOP),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인 티스테이션닷컴에서 제휴카드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제휴카드는 ▲NH농협 ▲롯데 ▲하나 ▲삼성카드 등 4종이다.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해당카드로 결재 시 최대 5만원을 할인해 준다.

행사 기간 중 각 카드사 모바일 앱에서 '한국타이어' 이벤트 사전신청을 한 뒤 매장에 방문해 결제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결제일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은 1회에 한하며 ▲NH농협·롯데·하나카드는 90만원 이상 결제 시 5만원, 5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의 청구할인이 적용되며 ▲삼성카드는 4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의 청구 할인이 적용된다.

각 카드사별 할인금액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전문인력과 첨단장비를 갖춘 전국 530여 개 티스테이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며 "이번에 제휴카드사와 협력해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ys0505@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