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투하츠, '포켓몬스터'와 협업…'프리티 플리즈'

기사등록 2025/09/23 10:58:06

첫 미니앨범 '포커스' 선공개곡…24일 발매

[서울=뉴시스] 하츠투하츠 '프리티 플리즈' 뮤직비디오.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9.23. photo@newsis.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하투하)가 세계적인 게임·애니메이션 지식재산권(IP) '포켓몬스터'(이하 포켓몬)와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23일 하츠투하츠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발매하는 첫 미니앨범 '포커스(FOCUS)'의 수록곡 '프리티 플리즈(Pretty Please)'로 포켓몬과 협업한다.

오는 10월16일 출시되는 포켓몬 신작 게임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Pokémon LEGENDS Z-A)'와 힘을 합치는 프로젝트다.

'프리티 플리즈' 뮤직비디오에 포켓몬을 대표하는 피카츄와 이번 게임에서 모험의 첫 파트너로 만날 수 있는 치코리타, 뚜꾸리, 리아코가 등장하는 등 다양한 포켓몬 요소를 활용한다.

추후 릴리즈될 게임 광고에 이번 뮤직비디오가 사용되는 타이업까지 진행한다.

'프리티 플리즈'는 함께 떠나는 여정 속 존재만으로도 서로의 기쁨이 돼 주는 순간의 설렘과 소중함을 담은 뉴잭스윙 스타일의 댄스 곡이다.

'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가 인간과 포켓몬이 공존하는 도시를 만들기 위해 재개발 중인 미르시티에서 새로운 모험을 펼치는 테마의 게임인 만큼, '프리티 플리즈'와 특별한 시너지를 만들 것이라고 SM은 기대했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데뷔 이후 여러 브랜드들과의 협업하며 주각을 높이고 있다.

하츠투하츠는 오는 26일 KBS 2TV '뮤직뱅크', 27일 MBC TV '쇼! 음악중심', 28일 SBS TV '인기가요' 등에서 '프리티 플리즈' 무대를 꾸미고 컴백 예열에 나선다.


◎공감언론 뉴시스 realpaper7@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