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뉴시스]이덕화 기자 = 횡성군의회는 4일 제1차 본회의 개의를 시작으로 16일까지 13일간 제330회 임시회 일정에 돌입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5년도 제3회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제2회 추가경정예산안 ▲조례·규칙안 21건 등 총 29건의 안건을 심의하고 2일간 주요사업장 12곳을 시찰한다.
공유재산관리계획심사특별위원회는 공유재산 취득 7건을, 조례규칙심사특별위원회는 의원 발의 16건과 군수 제출 5건을 각각 심사한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7396억원 규모의 제2회 추경안을 심사한다.
16일 제2차 본회의에서는 민간위탁 동의안 2건과 의견청취안 2건을 심의·의결한 후 폐회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wonder8768@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