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해피빈에 응원 남기면 삼다수 적립…독립유공자에 기부

기사등록 2025/07/29 09:25:36

제주개발公, 네이버 해피빈과 캠페인

광복절 경축식에 '한정판 라벨' 협찬

[서울=뉴시스] 변해정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생수 브랜드 제주삼다수는 네이버 해피빈과 '한모금, 나라를 위한 응원' 온라인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해피빈 캠페인 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참여 1건당 삼다수 2ℓ 1팩을 자동 적립된다.

다음달 31일까지 적립은 누적되며, 추후 독립유공자 및 후손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제주개발공사는 또 내달 15일 독립기념관에서 열리는 '제80주년 광복절 경축식'에 제주삼다수 한정판 라벨을 협찬한다.

한정판 라벨은 국민과 함께 광복의 뜻을 기릴 목적으로 '광복 80년 기념사업추진위원회'와 업무협약(MOU)을 맺어 제작한 생수다. 제주삼다수의 상징인 한라산을 배경으로 숫자 '80'을 태극기의 색상인 파랑과 빨강으로 형상화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전면에는 '광복 80년, 제주삼다수가 함께 합니다'라는 문구를 담았다.

내달 15일부터 22일까지 인천국제공항 제1터미널에서 브랜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가장 처음 만나는 한국'이라는 콘셉트 아래 광복 80주년의 의미와 함께 한정판 라벨 제품을 소개한다.

제주삼다수 관계자는 "이번 제주삼다수 광복 80주년 캠페인은 단순한 기념이 아닌 브랜드가 가진 사회적 책임과 철학을 소비자와 함께 나누는 과정"이라며 "국내는 물론 글로벌 무대에서도 제주삼다수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pyun@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