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도시공사 최민서 선수, 2025 하계 U대회 펜싱 동메달

기사등록 2025/07/28 15:07:48
[대전=뉴시스]대전도시공사 펜싱팀의 최민서 선수. 2025. 07. 28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대전=뉴시스]곽상훈 기자 = 대전도시공사는 펜싱의 최민서가 '2025 라인-루르 하계세계대학경기대회(유니버시아드)' 에서 동메달을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최민서는 독일 라인루르에서 개최된 이번 대회의 펜싱 플러레 개인전에 출전해 치열한 경쟁을 뚫고 3위에 올라 동메달을 차지했다. 이번 수상으로 도시공사 펜싱팀의 국제무대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최민서는 "대한민국 대표로 출전한 대회에서 메달을 따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과 물심양면으로 지원해주신 도시공사 임직원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국영 도시공사 사장은 "최민서 선수의 메달 획득은 선수 개인의 노력 뿐만 아니라 팀 전체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준 성과"라며 "체계적인 지원을 통해 선수들이 안정적인 환경에서 훈련하고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대전도시공사는 지역 체육 발전과 우수 선수 육성을 위해 펜싱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외 주요 대회에서 꾸준히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kshoon0663@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