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 ‘소셜아이 어워드 2025’서 4개 부문 대상

기사등록 2025/07/25 10:16:14

호텔·리조트 업계 SNS 소통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24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소셜아이 어워드 2025’ 시상식에서 총 4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있다.(사진=하이원리조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정선=뉴시스]홍춘봉 기자 =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가 지난 24일 서울 양재 엘타워에서 열린 ‘소셜아이 어워드 2025’ 시상식에서 총 4개 부문 대상을 수상하며, 호텔·리조트 업계 최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커뮤니케이션 기업으로서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소셜인터넷서비스 시상식인 소셜아이 어워드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권위 있는 시상식으로, 약 4000여 명의 전문가 평가단과 4만여 명의 회원이 참여해 기업의 SNS 플랫폼 활용도와 브랜드 소통 역량을 심사·선정한다.

하이원리조트는 올해 시상식에서 ▲프로모션 혁신 ▲유튜브 ▲인스타그램 ▲디지털영상 등 총 4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2022년부터 이어진 4년 연속 수상에 더해 다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먼저 ‘프로모션 혁신 대상’을 수상한 ‘쉬었음 청년? 씨였음 청년’ 영상은 치열한 삶 속에 지친 청년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높은 공감을 이끌어냈다.

호텔·리조트 유튜브 대상을 수상한 하이원 유튜브 채널은 인기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웰니스와 힐링 중심의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한 점에서 호평을 받았다.

또한 호텔·리조트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한 하이원 인스타그램은 계절별 운영 정보와 콘텐츠의 충실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호텔·리조트 디지털영상 대상을 차지한 ‘강원랜드의 동행’은 지역과의 상생 메시지를 감성적으로 풀어낸 영상미로 주목받았다.

하이원리조트는 이처럼 진정성 있는 콘텐츠 기획과 다채로운 소셜 플랫폼 운영을 통해 고객과 지역사회 모두에게 공감과 신뢰를 이끌어내고 있다.

강원랜드 안현숙 브랜드홍보팀장은 “이번 수상은 하이원리조트가 국민과 지역사회에 진심으로 다가가고자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참여 중심의 소통과 진정성 있는 콘텐츠로 국민과 더 가까이 호흡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casinohong@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