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오후 6시40분 단독 방송
마카오 대표 명소 모두 포함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노쇼핑' 구성이다. 그동안 불필요한 쇼핑 일정에 지쳤던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다. 오롯이 여행과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진짜 자유여행이 가능해졌다.
여기에 모든 일정이 자유 일정으로 구성돼 호캉스 콘셉트를 더해 짧지만 여유 있는 2박 3일 마카오 여행이 가능하다. 왕복 모두 에어마카오 직항을 이용하며, 오전 7시 50분 출발~오후 6시 10분 귀국 스케줄로 여행 첫날과 마지막 날까지 알차게 사용할 수 있다.
숙소는 마카오 도심 속 프리미엄 리조트 '아티젠 그랜드 라파 리조트' 열대 정원, 야외 수영장, 스파까지 갖춘 고급 리조트에서 2박을 연박으로 제공한다.
일정은 1일차 단체관광+2일차 자유일정 구성으로 자유일정 중에는 호텔 휴식을 즐기거나, 선택 관광으로 홍콩 또는 마카오 데이투어(가이드·식사 포함)를 추가할 수 있다.
식사 구성도 빠지지 않는다. 포르투갈식 특식, 에그타르트 등 마카오 현지 미식까지 포함돼 있어 여행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 성바울 성당, 세나도 광장, 성 도미니크 성당, 쿠키 거리, 베네시안 카지노 등 마카오 대표 명소도 모두 포함돼 있어 초행자도 걱정 없다. 1인당 30만원대부터로 항공, 숙박, 식사까지 포함됐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짧은 휴가에도 부담 없이 떠날 수 있는 마카오 여행을 기획했다"며 "자유여행과 힐링을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