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계 혜택 최적화" GS리테일, PLCC 2기 'GS ALL 신한카드' 론칭

기사등록 2025/07/02 09:27:35
[서울=뉴시스] GS리테일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2기 'GS ALL 신한카드(GS ALL 카드)'를 그랜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사진=GS리테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현주 기자 = GS리테일이 신한카드와 손잡고 상업자표시신용카드(PLCC) 2기 'GS ALL 신한카드(GS ALL 카드)'를 그랜드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GS ALL 카드는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 홈쇼핑 GS샵, 슈퍼마켓 GS더프레시를 통해 통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화 결제 수단이다.

GS리테일은 지난해 11월 신한카드와 업무협약을 맺고 GS리테일 PLCC 2기 론칭에 나섰으며, 약 8개월에 걸친 혜택 설계 과정을 거쳐 오는 3일 GS ALL 카드를 출시하게 됐다.

GS리테일은 브랜드별 고객 특성, 1회 평균 결제 금액, 방문 빈도 등 분석 자료를 기반으로 GS ALL 카드 혜택을 최적화해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우선 GS ALL 카드의 적립률은 최대 12%이며, 1기 PLCC 적립률(상시 2%)과 비교해 6배 규모로 확대됐다.

GS ALL 카드(10%)를 GS리테일의 자체 페이인 'GS페이(2%)'에 연동한 후 GS25에서 5000원 이상 결제하면 12%의 GS ALL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구조다.

동일한 방식으로 GS샵, GS더프레시에서 1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7%(GS ALL 카드 5% + GS페이 2%)의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월 적립 한도는 2만5000 포인트(GS ALL 카드 2만, GS페이 5000)이다. 전월 실적이 40만 원 이상인 경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발급 고객은 발급 익월까지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드 론칭을 기념해 이달 한 달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GS ALL 카드를 신규 발급한 후 이달 한 달간 GS25, GS샵, GS더프레시에서 누적 5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juicy@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