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만금개발공사, 카톡 채널 개설…분양·투자유치 상담

기사등록 2025/06/30 16:10:04

시범 운영 거쳐 8월 본격 서비스

새만금개발공사 분양상담센터 QR코드 (사진=공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군산=뉴시스]고석중 기자 = 새만금개발공사가 카카오톡 전용 상담 채널인 '새만금개발공사 분양상담센터'를 다음 달부터 시범 운영에 들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카카오톡 전용 채널 개설은 투자자 및 기업 관계자들이 더 손쉽게 분양 정보를 얻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비대면 소통 채널을 강화하려는 취지다.

특히 올해 하반기 근린생활시설 용지와 단독주택용지 첫 공급(예정)에 앞서 상담 창구를 다양화하고 수변도시 분양 및 투자유치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그동안은 전화나 현장 방문으로만 상담이 가능했으나, 이번 채널 개설을 통해 국내외 어디서든 카카오톡 앱을 통해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주요 분양 일정 안내와 공고 개시 알림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이메일 분양레터 구독 서비스도 카카오톡 채널에서 제공된다.

채널 검색은 카카오톡 검색창에 '새만금개발공사 분양상담센터'를 입력하거나, 제공된 QR코드를 스캔하는 것으로 이용할 수 있다.

나경균 새만금개발공사 사장은 "이번 카카오톡 상담 채널 개설이 수변도시에 관심을 두는 고객과 잠재 투자자에게 새로운 소통의 장으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 실시간 정보 전달과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만족도 높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9900@newsis.com